thumb.kr 未來마케팅의 定義(정이) 및 체계 > thumb7 | thumb.kr report

未來마케팅의 定義(정이) 및 체계 > thumb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umb7

未來마케팅의 定義(정이) 및 체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6 12:16

본문




Download : 미래마케팅의 정의 및 체계.hwp





유명한 인터넷(Internet) 서점인 아마존의 경우…(skip)
未來마케팅의 定義(정이) 및 체계
未來마케팅의 전략(strategy), 특히 누리망 마케팅을 중심으로 전략(strategy)요소를 세세히 分析한 글입니다.미래마케팅의정의및체계 , 미래마케팅의 정의 및 체계경영경제레포트 ,

판촉 측면에서 가장 손꼽을 수 있는 change(변화)는 아마도 좀 더 세분화된 커뮤니케이션의 대두일 것이다. 고객 별로 각기 다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필요한 것처럼 고객 별로 각기 discrimination화 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미래마케팅의 전략, 특히 인터넷 마케팅을 중심으로 전략요소를 세세히 분석한 글입니다. 평상시 고객의 웹 서핑이나 제품 구매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 별로 다른 판촉을 한다거나 광고 또한 고객 별로 다르게 제시하는 것 등이 그것이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미래마케팅의%20정의%20및%20체계_hwp_01.gif 미래마케팅의%20정의%20및%20체계_hwp_02.gif 미래마케팅의%20정의%20및%20체계_hwp_03.gif 미래마케팅의%20정의%20및%20체계_hwp_04.gif 미래마케팅의%20정의%20및%20체계_hwp_05.gif 미래마케팅의%20정의%20및%20체계_hwp_06.gif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未來마케팅의定義(정이)및체계


Download : 미래마케팅의 정의 및 체계.hwp( 65 )



다.
전체 9,41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umb.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