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kr 두유marketing ,차별화전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 thumb5 | thumb.kr report

두유marketing ,차별화전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 thumb5

본문 바로가기

thumb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두유marketing ,차별화전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21:20

본문




Download : 두유마케팅,차별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두유마케팅,차별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35 )


설명





두유마케팅,차별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두유마케팅,차별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두유마케팅 차별화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두유marketing ,차별화전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두유marketing ,차별화전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순서



_SLIDE_1_

순두유의 discrimination화를 위한
순수한 女子의 비밀

2-30대를 선택한 이유
STP 한화면으로 정리(整理)

소비자 analysis(분석) (포괄적으로
연애, 외모, 건강)

` 그중에서 연애를 선택하여
감성컨셉으로 개발

point 편익 : 기존에 있는
(순한 맛, 콩비린내)

부수 편익 : 감성컨셉
(순수한 사랑)

_SLIDE_2_

시장現況(현황)

문제포착
-Market Review
-Comm. Review
-Consumer Review

Case Study

Implication

컨셉도출
-2535세대analysis(분석)
-자사제품analysis(분석)
-컨셉도출

IMC책략
-1단계
-2단계
-3단계

_SLIDE_3_

단위: 억원

후발업체들의 시장진입
+
프리미엄 두유

→ 두유 시장 경쟁 심화

시장現況(현황) ㅣ 문제포착 ㅣ 사례(instance)analysis(분석) ㅣ Implication l 컨셉도출 ㅣIM...

_SLIDE_1_

순두유의 discrimination화를 위한
순수한 女子의 비밀

2-30대를 선택한 이유
STP 한화면으로 정리(整理)

소비자 analysis(분석) (포괄적으로
연애, 외모, 건강)

` 그중에서 연애를 선택하여
감성컨셉으로 개발

point 편익 : 기존에 있는
(순한 맛, 콩비린내)

부수 편익 : 감성컨셉
(순수한 사랑)

_SLIDE_2_

시장現況(현황)

문제포착
-Market Review
-Comm. Review
-Consumer Review

Case Study

Implication

컨셉도출
-2535세대analysis(분석)
-자사제품analysis(분석)
-컨셉도출

IMC책략
-1단계
-2단계
-3단계

_SLIDE_3_

단위: 억원

후발업체들의 시장진입
+
프리미엄 두유

→ 두유 시장 경쟁 심화

시장現況(현황) ㅣ 문제포착 ㅣ 사례(instance)analysis(분석) ㅣ Implication l 컨셉도출 ㅣIMC책략
2xxx 두유시장 점유율
두유시장 성장 추이
남양유업
10%
기타
7%
매일유업
13%
삼육두유
25%
정식품
45%
출처: thinkfood.co.kr
출처: thinkfood.co.kr
출처: thinkfood.co.kr
_SLIDE_4_
겉으로 보기에는
모든 것이 좋아 보이나
보이지 않는 곳에 문제가 있었으니
빙산의 일각(사진data(資料))
아니면 사자성어
B U T
_SLIDE_5_

시장現況(현황) ㅣ 문제포착 ㅣ 사례(instance)analysis(분석) ㅣ Implication l 컨셉도출 ㅣIMC책략
회상(Recall)
재인(Recognition)

“순두유”라는
두유 를 아십니까
사용경험
만족도

5점만점
▶설문조사결과 “순두유”는 재인에 비해 회상이 현저히 낮은편,
인지도 특히 회상을 높이기 위한 책략이 필요하다
순두유 인식에 관한 설문조사 결과
2xxx.10.25~11.5 (20-30대 여성대상, 온 라인 54부 + 오프라인 6…(skip)









두유마케팅,차별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1.gif 두유마케팅,차별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2.gif 두유마케팅,차별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3.gif 두유마케팅,차별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4.gif 두유마케팅,차별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5.gif 두유마케팅,차별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6.gif
두유마케팅,차별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umb.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umb.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