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비자의 종류 - 기존 미국 비자의 종류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3:43
본문
Download : 미국비자의종류.hwp
상용 비자의 방문기간은 짧으며, 보통 상용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기간(통상 3개월)만 허락된다 미국 내에서 상용 목적으로 활동을 하다가 시간이 부족한 경우에는 비자 기간 만료 전에 이민국에 방문 연장 신청을 할 수 있다 방문 연장은 6개월까지 할 수 있으며 미국 내 체류기간은 1년을 초과하지 못한다.
미국비자의 종류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미국비자의 종류 - 기존 미국 비자의 종류에 대하여법학행정레포트 , 미국비자의 종류 - 기존 미국 비자의 종류에 대하여
기존 미국 비자의 종류에 대하여
1. 상용 비자(B-1 비자)
회사일로 미국 출장을 가야 할 경우 혹은 사업차 미국 방문을 해야 할 경우에는 상용 비자를 신청하면 된다 상용 비자의 주목적은 미국 내에서 국제무역이나 회사일로 인한 비즈니스를 처리하기 위하여 짧은 기간 동안 방문하는 것이다. 병원입원이 목적이면 의사의 진단서, 관광이 목적이면 비행기 표 예약서, 가족 방문일 경우에는 초청장을 제시하면 좋다. 비자를 신청할 때는 방문목적에 적합한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따라서 상용 비자를 가지고 미국 내에서 직장을 구하는 것은 상용 비자의 합법적 행위가 되지 않는다. 이를 US-VISIT…(省略)
미국비자의,종류,-,기존,미국,비자의,종류에,대하여,법학행정,레포트
미국비자의 종류 - 기존 미국 비자의 종류에 대하여
순서
레포트/법학행정
Download : 미국비자의종류.hwp( 16 )






미국비자의 종류
다. 미 대사관에서 5년이나 10년짜리 복수 비자를 받았다 할지라도 공항 입국 시 이민국 직원은 보통 6개월 체재할 수 있는 비자를 준다.
설명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그리고 비자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한국으로 돌아가지 않거나 비자 기간을 연장하지 않았을 경우, 당사자는 불법으로 체류하는 것이 된다 미국 방문 중 특별한 사정이 생겨 더 체류해야 하는 경우에는 방문 비자를 연장(보통 6개월)할 수 있다 비자 연장수속이 이민국에 계류된 상태에서 6개월 체류기간이 만료된다 하더라도 서류가 계류 중인 경우에는 불법체류가 되지 않는다.
9.11 이후 미국은 모든 비이민 비자 소유자의 입국 심사를 강화하였다. 상용 비자를 얻기 위해 미 대사관에 제출해야 하는 서류로는 비자 신청서, 증명서류, 방문 목적을 담은 회사 편지, 비행기 표, 자금 출처 등의 서류가 있다
2. 방문 비자(B-2 비자)
사업관계 이외의 일(관광, 가족 방문)로 미국에 가는 경우에는 방문 비자를 신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