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kr 신관광상품의 개발전략(戰略) 과 과정 및 모형 > thumb3 | thumb.kr report

신관광상품의 개발전략(戰略) 과 과정 및 모형 > thumb3

본문 바로가기

thumb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신관광상품의 개발전략(戰略) 과 과정 및 모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8:07

본문




Download : 신관광상품의 개발전략과 과정 및 모형.hwp




참고하시어 유용하게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레포트 만드시고 좋은 하루되세요
목차

1) 아이디어 생성단계
6) 상품 및 서비스 개발
7) 직원교육

...이하 drop(프리뷰 참조)


3) 테스트
2) 설계


I. 신관광상품의 개발strategy
나) 상품concept(개념) 시험
1. 박석희(1997)의 관광상품 개발과정
순서

3) 세밀한 조사단계

가) 고객
설명
5) 시험 및 검증단계
3. Urban과 Hauser(1993)의 모형
만족하실만한 리포트를 작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5) 수명주기관리
개념,문제,배경,원인,정의,분석,의의,설명
2) 기초조사단계

*bibliography

다) 상품의 분배자와 공급자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1) 기회파악

좋은 리포트 만드시고 좋은 하루되세요


9) 상업화
내용을 자세히 요약하여 알짜배기로 만들었기 때문에 만족하실만한 레포트를 작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2) 아이디어 평가
2. Cooper(2001)의 Stage-Gate 모형

Download : 신관광상품의 개발전략과 과정 및 모형.hwp( 81 )


6) 생산개시와 시장출시단계
7) 출시후 검토단계

나) 경쟁업체



4) 개발단계


참고하시어 유용하게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용을 자세히 요약하여 알짜배기로 만들었기 때문에
신관광상품의 개발strategy과 과정 및 모형
4. Kotler, Bowen & Makens(1999)의 모형
II. 신관광상품의 개발과정
3) 상품concept(개념) 개발과 시험

가) 상품concept(개념) 개발
신관광상품의 개발전략(戰略) 과 과정 및 모형
8) 시험시장
4) 마케팅strategy
5) 사업성 analysis
4) 도입
1) 아이디어 창출
신관광상품의 개발전략과 과정 및 모형-6184_01.gif 신관광상품의 개발전략과 과정 및 모형-6184_02_.gif 신관광상품의 개발전략과 과정 및 모형-6184_03_.gif 신관광상품의 개발전략과 과정 및 모형-6184_04_.gif 신관광상품의 개발전략과 과정 및 모형-6184_05_.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umb.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umb.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