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급식관리A] 식품판매 관련 사이트 추세를 조사하고, 이 중 4~5곳을 검색하여 그곳에서 제공하고 있는 식품 품목과 경제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06:23
본문
Download : 단체급식관리A.hwp
이러한 관련 추세를 조사하고 이 중 4~5곳을 검색하여 그곳에서 제공하고 있는 식품 품목과 경제적 측면의 정보에 관련되어 충실히 보고서를 작성하였습니다.
[참고data(자료)]
설명
Ⅳ. 결 론
2. 옥션(www.auction.co.kr) 식품카테고리
이마트몰(www.emartmall.com)
4. 이마트몰(www.emartmall.com)
[참고 자료]
[단체급식관리A] 식품판매 관련 사이트 추세를 조사하고, 이 중 4~5곳을 검색하여 그곳에서 제공하고 있는 식품 품목과 경제적 측면의 정보에 관련되어 보고서를 작성하시오
서로의 단점을 advantage으로 바꾸는 법을 배울 때 비로소 마켓과 마트는 성장할 수 있을 것이다. 현재, on-line 마켓과 마트의 전략(strategy)적 제휴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것은 환영할 만한 일이다. [참고자료] 김현오, 단체급식 관리실습, 광문각, 2009 전희정, 단체급식관리, 파워북, 2008 웅진식품(www.wjfood.co.kr) 옥션(www.auction.co.kr) 식품카테고리 G마켓(www.gmarket.co.kr) 식품카테고리 이마트몰(www.emartmall.com) CJ제일제당, CJ온마트(www.cjonmart.net)
3. G마켓(www.gmarket.co.kr) 식품카테고리
전희정, 단체급식관리, 파워북, 2008
웅진식품(www.wjfood.co.kr)
총성 없는 미래 유통전쟁은 온오프라인 유통의 양대 산맥인 마켓과 마트가 서로를 받아들이면서 그 서막을 올렸고 끊임없는 상호소통과 상생, 경쟁을 통해 끝없이 진화해 나가야 한다. 이러한 관련 추세를 조사하고 이 중 4~5곳을 검색하여 그곳에서 제공하고 있는 식품 품목과 경제적 측면의 정보에 대해서 충실히 보고서를 작성하였습니다.
Download : 단체급식관리A.hwp( 15 )
판매자들을 하나의 카르텔로 묶는 물류, 배송시스템을 도입했고 현지 직배송 방식을 통해 신선한 과일을 공급하며 마켓은 마트를 대신하는 백업 쇼핑몰이 아닌, 마트를 뛰어넘는 유통업계 강자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따 마켓의 진화로 마트는 스마트한 미래 고객들에게 더욱 스마트한 엡을 제공해야 마켓과의 미래전쟁에서 우위를 다질 것이다. 오픈마켓을 만들어 on-line 몰 시장을 장악한다는 생각은 자충수이다. 마트는 1500만~20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경쟁사 on-line 마켓의 고객을 자사 고객으로 활용할 수 있고 마켓은 채널확장은 물론 마트의 신뢰성과 서비스를 공유할 수 있따
이와 관련하여 우리나라 누리망 이용률이 증가됨에 따라 누리망 을 통한 식품판매 관련 사이트가 급증하고 있따 이에 이러한 관련 추세를 조사하고 이 중 4~5곳을 검색하여 그곳에서 제공하고 있는 식품 품목과 경제적 측면의 정보에 대상으로하여 보고서를 작성하고자 한다.
신 유통의 양대 강자인 마트와 on-line 마켓의 미래 전쟁은 총과 대포의 출혈 전쟁이 아니다.
우리나라 Internet 이용률이 증가됨에 따라 Internet을 통한 식품판매 관련 사이트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상호 채널을 최대한 활용하여 각자 윈윈하는 상호작용주의의 전략(strategy)적 싸움이 되어야 한다. 결국 서로간의 전략(strategy)적 제휴로 마켓과 마트는 볼륨과 효율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고 확신한다.
Ⅰ. 서 론
5. CJ제일제당, CJ온마트(www.cjonmart.net)
on-line 몰의 최대강자인 오픈마켓은 가격경쟁력에서 이미 마트를 넘어섰고 각양각색의 상품과 독특한 프로모션 예전보다 빠른 배송시스템 등 소비자 혜택도 다양해졌으며 모바일커머스와의 연동도 가능해져 마트의 바잉 파워를 위협하고 있따
또한 마켓은 과일, 생선, 채소 등 오프라인에서만 살 수 있다고 생각했던 각종 신선식품을 판매하면서 마트를 긴장시키고 있따
순서
Ⅰ. 서 론
두 양대 산맥의 제휴로 마트는 직접 오픈마켓 사이트를 구축하지 않아도 쉽게 on-line 채널을 확보할 수 있고, on-line 마켓은 적은 비용으로 신선식품 등 다양한 마트의 카테고리를 보유할 수 있따
옥션(www.auction.co.kr) 식품카테고리
식품판매관련사이트,단체급식관리A,단체급식관리,식품판매사이트,식품 품목,경제적측면의정보,식품경제적측면의정보,식품사이트경제적측면의정보,
김현오, 단체급식 관리실습, 광문각, 2009





Ⅱ. 우리나라 누리망 이용률이 증가됨에 따라 누리망 을 통한 식품판매 관련 사이트가 급증하는 추세 조사
레포트 > 자연과학계열
CJ제일제당, CJ온마트(www.cjonmart.net)
G마켓(www.gmarket.co.kr) 식품카테고리
Ⅲ. 누리망 을 통한 식품판매 관련 사이트 4~5곳을 검색하여 그곳에서 제공하고 있는 식품 품목과 경제적 측면의 정보 보고
다.
1. 웅진식품(www.wjfood.co.kr)
우리나라 인터넷 이용률이 증가됨에 따라 인터넷을 통한 식품판매 관련 사이트가 급증하고 있습니다.